냥냥대원
2018-12-13 14:24
조회: 1,009
추천: 5
블래스터의 진정한 문제점트리시온에서 무력화연구를 해봤습니다. 각성기 무력화가 최상이지만 전부 맞았을때 상 정도 쳐줄 수 있습니다. 무력화 중상 - 아이덴티티 레이져포 무력화 중상 - 화염방사기 이 두 스킬은 전부 다 맞아야 중상정도의 판정 받습니다. 아이덴티티 스킬 + 이동도 불가능한 레이져포랑 이동이 가능하며 일반스킬인 화방이 무력화가 서로 풀딜이 들어가야 무력화가 중상판정을 받습니다. 로스트아크의 무력화 시스템은 크게 잘못되어있다는 판단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즉발기술이라면 강화탄같은 무력화 하 기술 3번박는게 리스크를 짊어진 중상 스킬보다 훨씬더 효율이 나오는 상황입니다. 다연장이 좋다구요? 그거 한번박을시간에 전포 빽어택으로 2번만 박아도 그 무력화보다 딜잘나오고 무력화 잘시킵니다. 결론 - 툴팁에 써져있는 무력화와 실성능의 체감은 매우 다르다, 채널링스킬일수록 무력화의 효율은 급감한다. 시스템상 채널링스킬의 무력화효율을 늘리는것이 아니라면 근딜러 아무나 데려와도 블래스터보다 무력화 잘나옵니다. 딜이라도 잘나오게 하던가 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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냥냥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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