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약캐깔꺼 하나 더가져왔쥐



예전부터 지가 딜 다이긴다 뭐다하면서
남들 딜못넣었다고 까길래 찾아놨던건데

얘 래더 피증안씀ㅋㅋ
애초에 시너지생각 안하고 지만딜넣겠다 마인드ㅋㅋ
남들한텐 시너지,버프 빨아먹으면서 지는 안주고..
그러면서 남들 딜 낮다고 까던거였다 이거지

그렇다고 딜을 막 잘한것도 아니더라고 클탐대기 지분율보면ㅋㅋㅋㅋ
EXP 16,349 (7%) / 18,201

Lv41 작은하마3

레벨
Lv41
경험치
16,349 (7%) / 18,201 ( 다음 레벨까지 1,853 / 마격까지 1,752 남음 )
포인트

이니 20,695

베니 33

제니 9

명성
1,246
획득스킬
  • 5
  • 3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게임별 조립 PC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170455      [이슈]  승리의문장 pvp에서 삭제한다면      아룬드리안 04:32  14 0
    170454      [이슈]  다들 로아 망겜이니어쩌니 해도       흐희흟 04:29  40 0
    170453      [이슈]  기분졸은 향기가 솔솔 피어나는       내리에서 04:19  84 0
    170452      [이슈]  이그악세 시발것 [3] 로스트블루 03:35  240 0
    170451      [이슈]  이브 온라인 한글화라..  [3] 내리에서 02:01  689 0
    170450      [이슈]  페이튼나온다고 우갈결정 절대 안풀림 [8] 마리기여워 01:54  775 0
    170448      [이슈]  내가 돈 개버는 방법가르쳐준다 [14] 마리기여워 01:20  1076 0
    170447      [이슈]  지도에 핑찍으면 나만팅김? [2] 매일듣는노래 01:02  373 0
    170446      [이슈]  내일이 두렵다..  [1] 니르파 00:58  850 0
    170445      [이슈]  니르파용 짤  [3] 내리에서 00:30  777 0
    170443      [이슈]  12월 로아pvp 철수하고 pve 본격패..      쎈놈m 00:26  713 0
    170442      [이슈]  로아는 모든면에서 던파를 따라가고 있음 [1] Vasil 00:23  723 0
    170441      [이슈]  노배럭으로 1000찍기얼마나듬? [6] 수도느님 00:16  1180 0
    170439      [이슈]  실마엘 용병뛰어본 소감      십오십오 00:15  566 0
    170438      [이슈]  토큰도 거래소에서 팔아야됨 [1] 십오십오 00:02  590 0
    170437      [이슈]  얘두라 악세지도 좀 돌아줘 [1] 모험의서 23:51  543 0
    170436      [이슈]  망각 안타입장권 30%수렴한다며 [4] 숩숩숩숩 23:39  976 0
    170435      [이슈]  개미친게임 한글화 얼마 안남음 [5] dahanfeiru 23:36  961 0
    170434      [이슈]  카마인서버 사람없음??      호홐홐 23:26  512 0
    170433      [이슈]  업화입장권 우마갈라 비싸지넴 [4] 쭈식이 23:05  1255 0
    170432      [이슈]  홀리 나이트는 직업 변경권 있어야 하지 .. [7] 신선한4차원 22:57  853 0
    170431      [이슈]  내글 많이눌러주셈 조회수 ㄱㄱ      쎈놈m 22:48  463 0
    170430      [이슈]  디다큐돌다 4번졸았다.  [5] 니르파 22:48  1178 0
    170429      [이슈]  업화 토큰 50골따리 이거 왜 안사는거지 [9] 카시오가피a 22:43  1370 0
    170428      [이슈]  그래서 지약캐 딜대결 함?      Kb091205 22:39  435 0
    170426      [이슈]  T4도 설마 늄으로 조지는건 아니겠지? [5] 신선한4차원 21:56  1029 0
    170425      [이슈]  와 내가 생각해도 소름돋는다 T4장비 나.. [12] 신선한4차원 21:51  1592 0
    170424      [이슈]  나 이시국에 애니보는 남자..  [6] 흑우아이쌔당 21:32  1689 1
    170423      [기타]  확률진짜 너무오반데 [6] 악마같은놈아 21:23  1113 0
    170420      [이슈]  실링없어서 로팡하고있는데 [4] 허리펴라 21:03  917 0
    170419      [이슈]  영웅노래 합성이 이제 노이득 [9] 에드엑셀 20:43  1531 0
    170418      [이슈]  이런장면 오랜만에 본다 사람 개많네       o0풍선0o 20:37  1269 0
    170417      [이슈]  딜대결하자  [17] 인파이터 20:18  1489 0
    170415      [이슈]  네임드 될려고 인증함  [11] 쎈놈m 19:50  1906 0
    170414      [이슈]  갠적인 생각으로 이그악세는 드랍률좀낮춰야..  [11] 캐잘생김 19:42  1544 0
    170413      [이슈]  내가 네임드였는데 지약캐 ㅅㅂㅅㅋ [3] 쎈놈m 19:41  906 0
    170412      [이슈]  빤스런한 지약캐  [14] 라쿠운 19:22  2035 3
    170407      [토론]  미스틱 2페 파티 질문드려요.. [5] PEEE 19:07  930 0
    170406      [이슈]  이야 아직은 세상 살만 한가보다 [1] 난감한능력 19:00  865 0
    170405      [이슈]  이그악세 시발 개좆같은거 패치안하나 [17] 소프7 18:44  2324 3
    170404      [이슈]  롤계정      바른녀석 18:28  712 0
    170402      [이슈]  v4 피드백 [3] 극혀엄 18:17  1157 0
    170401      [이슈]  니들은 욕박으면 힐링되냐  [8] 유르이아 18:02  1263 0
    170399      [이슈]  야 근데 막 1200대인데 젊은애들은 금.. [14] 벌레집합소 17:50  2247 0
    170398      [이슈]  인벤하면 스트레스좀 풀리는거같애 [2] 작은하마3 17:41  682 0
    170396      [이슈]  지약캐는 그냥 손고자븅신이지 [1] 유아잉 17:24  766 0
    170394      [이슈]  방송좀 탔다고 복귀하는애들 심리가 ?? [13] 쭈식이 17:20  1559 0
    170391      [이슈]  이토게는 역시 재밌음 [1] 보람 17:12  605 0
    170388      [이슈]  근데 로아 점유율이 뭔 의미가 있음? [12] 피츠하버 16:30  1262 0
    170386      [이슈]  신호탄은 아무래도 중간에 컨셉 바꾼거 맞..  [4] 아룬드리안 16:24  1921 0
    170385      [이슈]  근데 성기사 의외로 수속성이 아니네 [4] 아룬드리안 16:22  1231 0
    170384      [이슈]  라쿠운 지약캐 1:1 딜대결하면 지약캐 .. [8] dljfklj 16:17  972 0
    170381      [이슈]  지약캐특  [5] 이화 15:43  1294 1
    170379      [이슈]  약캐님 약캐님  [1] 조종술사 15:40  862 0
    170378      [이슈]  근데 만골빵은 안함? [1] 수호의바람 15:40  672 0
    170377      [이슈]  인벤형들아 마리상점 업화입장권 [18] 눈감고뽀뽀 15:35  1199 1
    170374      [이슈]  걍 캐삭빵해 [4] 알바대란 15:28  647 0
    170373      [이슈]  오늘 인벤핫하네 [2] 조종술사 15:25  665 0
    170372      [이슈]  지약캐 이자카야 사장임 [4] 고소한맛 15:24  977 0
    170371      [이슈]  술집 장사하면 저녁부터 새벽 3~4시까지.. [6] 여수밤바다 15:16  988 0
    170370      [이슈]  버게에서 왔습니다. 지약캐님 [8] 민종이똥꼬 15:08  1055 0
    170369      [이슈]  갑자기 뻘글소리 존나게하네진짜 ㅋㅋㅋ [24] 지약캐상향좀 15:05  1143 0
    170368      [이슈]  밸런스 이야기할때 웃긴 유형들.잡소리 [2] 아룬드리안 15:03  641 0
    170367      [이슈]  지약캐 ㅋㅋㅋㅋㅋㅋ  [1] 정통통밀 15:01  851 0
    170366      [기타]  Y기공 피빕 잘함? [7] 카드미니 14:57  1262 0
    170364      [이슈]  서머너 레이네에 경면 안달아주나 [2] 아룬드리안 14:54  572 0
    170363      [이슈]  아니 똑같은글이 왜 3번이나 써짐... [1] Dpoh 14:53  430 0
    170361      [이슈]  병림픽 시작했냐?  [1] Rillon 14:44  682 0
    170360      [이슈]  교묘하게 말바꾸는게 [1] 극혀엄 14:41  470 0
    170358      [이슈]  업화 강퇴 기능 왜 없는걸까?? [11] 확실해믿어봐 14:40  757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