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로드 도발수정 언제해주는데 ㅅㅂ

개새들이 도발고처놓은것도없으면서 상향해준거마냥

두세줄 띡
도발 잘 작동하게 수정하였습니다 ^^

이지랄해놓고 빤스런을해?
하다못해 워로드 백어택8초20증가 vs 블레이드 백어택상시20증가
시너지라도 형평성에 맞게 올려주던가 아무것도없네?

최근밸패 남들 다 상향처먹을때
하향당한 두 직업  워로드 블레였고
둘다 똑같이누워도 블레이드 일주일만에 롤백 ^ ^

돈안되는 워로드유저는 시발 블레 롤백공지글 보고 
버그수정항목까지 실낱같은 희망부여잡고 스크롤내리지만
응 없어  오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참고 로아하고는있는데 깊게 생각할수록 빡치네
우리가 병신으로 보이나싶다






EXP 3,581 (95%) / 3,601

Lv21 게벌레

레벨
Lv21
경험치
3,581 (95%) / 3,601 ( 다음 레벨까지 20 )
포인트

이니 7,998

베니 5

제니 0

명성
509
획득스킬
획득한 스킬이 없습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게임별 조립 PC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189388      [이슈]  갓겜 하나 나오면 로아 망한다      알아야될때 14:46  5 0
    189387      [이슈]  엘버 숙련이면 1170딜러들도 쫌받아라;..      존망겜 14:45  18 0
    189386      [이슈]  홀나가 존나없긴하구나  [2] 유아잉 14:44  75 0
    189385      [이슈]  궁금한데 엘버 바드 잇으면 [4] 즈믐 14:41  61 0
    189384      [이슈]  로아의 재련이 ㅈㅁ 인 이유 [8] 가드짱 14:26  293 0
    189383      [이슈]  이그5셋 vs 엘버2셋 딜  [7] 칠흙곰 14:18  485 3
    189382      [토론]  2월 말 신규 장비 예상 해보자 [27] 지나가는과객 14:13  398 0
    189381      [이슈]  3d던파는 언제나오냐 [2] 로이스초코 14:07  124 0
    189380      [이슈]  그래도 던파보다 로아가 낫던데..  [14] 시타토라 14:03  464 0
    189379      [이슈]  요새 바드 진짜 많은걸 느낌 [1] 즈믐 14:00  277 0
    189378      [이슈]  클래식(Russia) 로스트아크 유저들의..  [15] 홀리나이수 13:59  588 6
    189377      [이슈]  와 겜접을뻔했다  [15] 호이야앗 13:57  785 0
    189376      [이슈]  원기옥 이렇게 바꾸자 [16] 로이스초코 13:50  309 0
    189375      [이슈]  이토게는 병신들만있음? [9] 딜레이13 13:42  288 0
    189374      [이슈]  기공사 수술 집도해준다. [5] 김똥손82년생 13:34  319 0
    189373      [이슈]  설날 핫타임 이벤트 진행중  [1] 아브렐바드 13:30  598 1
    189372      [이슈]  원기옥 이새끼는 기공뿐아니라 [6] 로이스초코 13:18  368 0
    189371      [이슈]  카슈 [4] 호땽 13:17  140 0
    189370      [이슈]  돈/시간 손해보니까 버스 안타고 재미찾는.. [15] Nameles1 13:17  348 0
    189369      [토론]  유물단계인 사람들이 제일 두려워할건 [10] 앙껑끼 13:15  706 0
    189368      [이슈]  로아에선 쌀먹이란 단어의 뜻이 너무 방대..  [7] 여보미안해 13:13  382 0
    189367      [이슈]  기공 데헌은 솔직히 엘버 매칭으로가 [3] 순애보23 13:04  457 0
    189366      [이슈]  버그픽스와 밸런스에는 무심하지만 [3] 백수레드 13:02  166 0
    189365      [이슈]  이젠 리셋도 별생각 안든다. [6] 아름다운괴물 13:02  203 0
    189364      [이슈]  어제 친구들이랑 겜방 갔는데 ㅋㅋ [27] 나르무무 12:50  1203 7
    189363      [이슈]  재미를 찾으려면 효율쫓아서 버스탈게 아니.. [13] Nameles1 12:49  323 0
    189362      [이슈]  쌀먹이 생기는 구조를 욕해야지 [3] 알아야될때 12:46  212 0
    189360      [이슈]  스마게도 쌀먹들 접는거 ㅈㄴ좋아할듯 [3] 우당탕탕쿵탕 12:28  546 2
    189358      [기타]  엘버 기공 지원좀 하지마세요 [4] 킹카훈이 12:12  967 0
    189357      [이슈]  엘버에서 잔혈 본적이 없내 황밸인건가? [11] 벌키 12:02  775 0
    189356      [이슈]  쌀먹 문제는 이거아님? [7] 멍뽀 12:00  541 4
    189355      [이슈]  아 던파하는놈들 이토게 오지마  [1] 허리펴라 11:58  371 0
    189354      [이슈]  나한테도 이런일이 강화대박  [13] 아크나이트 11:56  1074 0
    189353      [이슈]  기공사가 1티어인곳 [2] 수도느님 11:54  761 1
    189352      [이슈]  쌀먹 까지마 [2] Nkh12345 11:49  273 0
    189351      [이슈]  게시판이라도 활발해야지  [9] 니르파 11:47  323 0
    189350      [이슈]  파티모집 불편한거 한개더잇음 [3] 김데모닉 11:47  261 0
    189349      [이슈]  떡밥없으면 만들어서 싸우는 이유가뭔지아냐      이럴려고한다 11:43  108 0
    189348      [이슈]  그러고보니 로아만 업데이트누 [4] 확실해믿어봐 11:43  375 0
    189347      [이슈]  이토게 특 [1] 나말고넌탈모 11:35  113 0
    189346      [이슈]  솔직히 로아보다 잘만든게임 없음 [13] 혼욕 11:30  818 3
    189345      [토론]  뭐 신입 안받을거라고 생각들 하시는데요 [18] 비톨트 11:28  716 2
    189344      [이슈]  쌀먹충은 게임에 암적인존재임 [1] Kmb0319 11:25  206 0
    189343      [이슈]  하드리셋 소프트리셋도 이상한게 [8] 심심해애 11:22  272 0
    189342      [이슈]  이그풀 유물3부위 템렙 950넘음. 미스.. [9] Nameles1 11:20  503 0
    189341      [이슈]  페이튼 필보 체력이나 좀 늘렸으면 [4] 내리에서 11:16  279 0
    189340      [이슈]  안타레스 꿀잼이네  [8] 김데모닉 11:14  746 0
    189339      [이슈]  쌀먹은 싫어하는게아니야 [10] 심심해애 11:12  288 2
    189338      [이슈]  요즘 미스틱버스 메리트가 많이 줄은듯  [12] 에페리아 11:02  1130 0
    189337      [이슈]  가만보니 시련 나온건 좋은데 [2] 골드강선 11:01  336 1
    189336      [이슈]  aos/rpg는 아예다름      심심해애 10:59  112 0
    189335      [이슈]  쌀먹이 왜 싫은거야? [22] 모짜렐라포로 10:58  588 0
    189334      [이슈]  자꾸 메던 메던 로아랑 얘기하는데 [10] R2in 10:56  300 0
    189333      [이슈]  로아는 신규를 받을 생각이 없나? [21] Nkh12345 10:54  508 0
    189332      [이슈]  그래 스마게야 [1] 극혀엄 10:54  89 0
    189331      [이슈]  마일리지 샵이 개선되어야 함 [3] 허미롬 10:53  273 0
    189330      [이슈]  큐브랑 회랑이랑 보상 동등하게 주고 큐브.. [2] Nameles1 10:51  196 0
    189329      [이슈]  로아면 그래도 보여준건 거진 다 해주잖아..      진짜냐 10:48  100 0
    189328      [이슈]  로아 그래픽 호불호안타게 ㅈㄴ 잘만든거아.. [2] 혼욕 10:48  339 0
    189327      [이슈]  차라리 큐브 없애고 [4] 버서커스피릿 10:44  320 0
    189326      [이슈]  rpg신작 나와도 로아보다 잘만드겜 없을.. [17] 혼욕 10:40  501 0
    189325      [이슈]  신작 rpg가 빨리 나오면 [7] Killerwitch 10:36  270 0
    189324      [이슈]  골드 가치가 떨어졌다기 보다는 [4] 허미롬 10:32  531 0
    189323      [이슈]  근데 로아는 맵이든 보스든 [9] 혼욕 10:29  268 0
    189322      [이슈]  근데 알피지 자체가 컨텐츠 순환이 안되자.. [5] 에페리아 10:26  166 0
    189321      [이슈]  6개월만 기다려보면 답나오겠지 [1] 심심해애 10:26  165 1
    189320      [이슈]  감사제랑 던페랑 다른점 [28] 혼욕 10:09  794 2
    189319      [이슈]  감사제영상은 그냥 너무큰기대는하지마      심심해애 10:03  176 0
    189318      [이슈]  진짜 꼭 다른 게임 해보고와 얘들아. [12] 플라니티 09:56  902 0
    189317      [이슈]  어제 무장 15 끝났다.. [16] 쿄궁 09:54  684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