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임의 밸런스 중심은 배마나 데모닉 같은
딜구조가 간단하면서 평균딜이 잘 뽑히는 직업들입니다
누가 더쉽고 빠르게 넣느냐가 핵심이라 이거죠
로아는 밸런스가 직업간 평균딜 지표로 맞춰지기 때문에
누가 뭘 어떻게 ㅈㄹ발광을해서 딜을 넣느냐는
중요 하지 않습니다
그딴건 모든게 생략되거든요
왜냐 고이고 고이면 결국엔
적중률이 올라갈수밖에 없기 때문이죠
창술도 출시때 그래프 보면 딜 상위권 직업이였지만
시즌2 그래프에선 배마와 같은 중간 딜급
직업으로 변경됬습니다
아니 대부분 직업들이 평균화 되었지요
분명 저 직업들과 딜구조에 차이가 있는데도 말이죠
차이를 적당히 벌려주어도 숙련도가 올라가면
딜차이는 더 벌어질꺼고 배마같이 단순한 직업들은
딜량으로 절대로 따라올수 없기때문입니다
그래서 앞으로의 창술은 당장에 버프를 받는다고 해도
딜 차이가 벌어지면 다시 너프 다시 버프 너프 무한반복이죠
지금과 같은 상황이 계속해서 이어질꺼라는겁니다
밸런스 중심의 창술사 자리는 없습니다
이리저리 타 직업들의 딜량에 왔다갔다 하는 쩌리 신세죠
즐기실분은 계속 하시고 빡시게 즐기시는분은
창술접는게 맞습니다

밸런스 맞춰질꺼라 보나요?
사두2초, 청룡18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