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세라가 죽었는데, 이제 위상들은 대격변 때 힘을 잃었으니 그 자리는 채울 필요가 없어진것인가요?
(공석이 유지되는 것인지, 아니면 이세라의 죽음 트레일러 영상 때 와우 스토리에 처음으로 임팩트 있게 등장한 티란데가 그 자리를 대신하게 될까요?)

2. 이세라가 군단과의 전투에서 직접적으로 플레이어를 도와주다 사망했고, 칼렉(고스)는 마법사의 추종자로써도 활동하며 이런저런 스토리에 등장하는데,
도대체 위상의 힘을 잃었어도 충분히 플레이어들보단 쌘 노즈드루무와 알렉스트라자는 어디서 무엇을 하기에 군단과의 싸움에도 얼굴도 비추지 않는건가요?

3. 제이나는 안두인린과 얼라이언스의 영웅들과의 바리안 장례식, 그리고 카드가와 달라란 6인의 의회와 말다툼 후에 자취를 감췄는데요. 
불성, 리분 때부터 얼라&호드를 막론하고 히로인과 천재 냉법 (강함의 척도는 모르겠지만, 잠재력이 무한한?) 제이나는 군단과의 싸움에선 일체 지원도 하지않고 아제로스가 멸망하던 말던 잠적하고 있는 것인가요?
3-1. 잠적했다면 대체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는건지...

4. 저는 군단 중 얼라 유저이기에, 오그리마에 가본 적이 없습니다. 현재 호드 수장은 실바나스로 알고있는데, 오크의 수장, 즉 호드 전체가 아닌 오크를 통치하는 대표자은 누구인가요? 
마땅한 인재가 없어 섭정자리를 유지하는 로르테마르처럼 적어도 같은 종족의 영웅이 대표를 하는게 와우의 관습인것같아서...

5. 실바나스는 에이르를 포획하는데 실패하여, 더 이상 발키르가 지원되지 않으면 이제 언데드(벤시여왕님)으로서의 수명이 얼마 남지 않은 것인가요...? 실바나스가 혹시나라도 수명을 다하게 된다면 포세이큰의 수장자리를 대신할만한 영웅은 언급된적이없어서 의문이네요.

이외에도 궁금증이 많지만, 쓰다보니까 길어져서...
스토리를 애매하게 알지만, 스토리에 관심이 많은 1인의 질문이었습니다.
아시는 만큼 알려주세요 ㅠ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