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리메이크 자크

P-세포 분열
자크가 스킬로 적을 맞출때마다 자신의 조각을 떨구며 이 조각들을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4%만큼을 회복합니다.
이 조각을 적이 밟을 경우 조각이 사라지지만 적은 0.5초동안 이동속도가 30%감소합니다.
자크가 치명상을 입으면 몸이 4조각으로 갈라진 뒤 다시 모입니다.
조각이 갈라질 때 조각이 날아가는 장소에 적이 있을 시 조각이 적을 살짝 밀치고 중간자리에 근접하게 날아갑니다.
이 조각들이 8~4초(적을 밀어낸 조각은 2초)동안 하나라도 살아남을 시 자크는 조각 하나당 최대 체력의 7%에 해당하는 체력을 가지고 살아납니다.
각각의 조각들은 자크의 최대 체력의 12%와 방어력, 마법 저항력의 50%를 가집니다.
(쿨타임:300)

Q-탄성 주먹
자크가 주먹을 쥐고 정면의 적을 후려칩니다.
이때 처음 맞은 적에게는 50/70/90/110/130(+0.3ap)의 마법 피해를 주며 자크의 탄성 주먹이 고정되고 다음 기본공격을 다른 상대에게 할 경우에는 그 상대가 있는 곳까지 끌려와 부딫혀 0.5초간 기절합니다.
그리고 자크가 탄성 주먹이 고정된 적에게 기본공격을 할 경우 최대 체력의 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와 함께 적을 1초동안 공중에 띄웁니다.
탄성 주먹은 미니언과 중립몬스터는 관통하며 에픽몬스터에게는 달라붙는 효과가 적용됩니다.
그리고 탄성 주먹의 지속시간이 적을 치지않고 끝날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W-불안정 물질
자크가 스스로의 몸을 터트려 주변의 적들에게 40/60/80/100/120(+대상의 최대 체력 4%/5%/6%/7%/8%+0.2ap)만큼의 피해를 주며 자크가 지니고 있는 에픽 몬스터의 효과에 따라 부가효과가 생깁니다.
푸른파수꾼:적에게 맞출 경우 이 스킬을 포함해 다른 스킬의 쿨타임이 1초 감소합니다.
붉은 덩쿨정령:맞은 적에게 불타오르는 점액을 붙혀 대상의 최대 체력의 3%에 해당하는 추가피해를 서서히 줍니다.
협곡의 전령:아군 챔피언들 주변에서 사용시 다음 기본공격이 포탑이나 적 챔피언들에게 최대체력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내셔 남작:맞은 적의 방어력 마법 저항력과 공격력 주문력을 20%낮춥니다.
이 스킬은 점액을 주워서 체력을 회복할 경우 0.5초의 재사용 시간이 줄어듭니다.

E-새총 발사
첫번째 시전 시-자크가 마우스 방향으로 도약하기 위해 1.3초 간 힘을 모읍니다.
이때 정신집중을 해제 할 경우 쿨타임의 절반을 돌려받습니다.

두번째 시전 시-자크가 지정된 위치로 날아가 적들을 밀쳐냅니다.
밀쳐진 적들은 80/130/180/230/280(+0.7ap)만큼의 피해를 입습니다.
자크는 맞춘 적 한명당 조각 한개를 생성합니다.

R-바운스!
기본지속효과-자크가 체력을 잃고 몸집이 작아질 경우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사용효과-자크가 그 자리에 자신의 몸을 넓게 펼쳐서 적들에게 슬로우를 준 뒤 자신의 몸이 있는 범위에 들어가 있는 적들을 모두 끌고 옵니다.
착지 범위와 날아갈 때 빠져나간 적들에게는 150/200/250(+0.7ap)의 피해를 줍니다.
이 스킬을 사용해 1.5초간 정신집중을 할때는 적이 주는 피해의 20%만 받으며 적의 방해 스킬을 모두 무시하고 자크의 몸 위에 있는 적들은 이동속도가 40%감소하며 이동 관련 스킬을 사용할수 없습니다.
또한 3명 이상의 적을 끌고 오는 것에 성공할 경우 자크가 날아가는 대신 3번을 튀면서 나아가 주변 적들을 모두 밀쳐내고 납치해 옵니다.
이 경우 자크의 몸 안에 있는 적들이나 주변에 밀쳐진 적들은 첫번째에만 자크의 최대 체력의 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