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레 월베 버전 대망의 마지막 편.

첼시로 돌아왔습니다!

화질이 좋지 않는 선수들은 아무래도 옛날 사진이라서 그런 점 양해해주시구요!

은근히 알짜배기 선수들이 많이 거쳐갔더라구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존 테리(DF)                               다비드 루이스(DF)

 

       

마르셀 드사이(DF)                       루드 굴리트(MF)

 

      

프랭크 램파드(MF)                      아르옌 로번(FW)

 

 

 

        

조지 웨아(FW)                              지안프랑코 졸라(FW)

 

          

페르난도 토레스(FW)                     안드레이 셰브첸코(FW)

 

      

 

에르난 크레스포(FW)                      디디에 드록바(FW)

 

사무엘 에투(FW)

 

 

드디어 원피스 버전 월레 월베 버전이 끝이 났습니다.

 

제가 평소에 스케 선수들을 써오면서 기왕에 스케 선수들을 써보는 김에.. 각 팀 출신 월레 월베로 팀을 꾸려보면 어떨까? 라는 생각에서 팀을 구성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올라온 팀 모두 있는 건 아니고 바르샤만 소소하게 운영하고 있어요.

그러다 청도군수님의 페이스온을 보고, 페이스온 제작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능력있는 제작자분들이 많으셔서, 저만의 스타일을 만들어보고자 약간 빈티지 느낌나게 만들어보자 하다가, 안정환님의 원피스 느낌 같다는 말을 보고, 원피스 버전이라는 말을 붙이게 되었구요.

청도군수님, 안정환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이제 하나의 목표였던 원피스 버전은 모두 끝이 났고, 배경 없이 선수들 만들어 보고자 합니다.

부족한 작품에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

다음에는 2002 전설 리뉴얼로 돌아오겠습니다!

 

P.S 라파엘 다 실바님 제보로, 에투와 드록바 추가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