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7일(목), GM네로의 하프타임을 통해 금일 추가되는 신규 클래스와 3월 업데이트 내용이 공개되었다. 신규 클래스는 많은 구단주가 예상한 것처럼 '19 UCL'로, 19-20 UEL 챔피언스 리그 16강 진출팀에 소속된 380명의 선수로 구성되어 있다.

19 UCL 클래스는 실제 챔피언스 리그 16강, 8강, 4강, 결승전 활약에 따라 선수에게 최대 4회까지 라이브 퍼포먼스 혜택이 제공된다. 대회 종료 후, 라이브 퍼포먼스 능력치가 반영된 상태로 최종 능력치가 확정될 예정이다.

주요 선수로는 리오넬 메시, R. 레반도프스키, 라힘 스털링, 모하메드 살라, 킬리안 음바페 등이 있다. 해당 선수들의 주포지션 오버롤은 98로 확인된다. 토트넘 소속의 손흥민은 CF에서 97, LM에서 95의 오버롤을 기록하는 것으로 보인다.


▲ 19 UCL 클래스는 챔피언스 리그 결과에 따라 라이브 퍼포먼스를 받는다


다가오는 3월 말에 적용될 업데이트 내용도 안내되었다. 먼저, 2020 상반기 로스터 업데이트가 적용되어 라이브 클래스의 능력치, 소속팀 최신화가 이루어진다. 또한, 대표팀 최대 급여 제한도 180에서 185로 증가한다.

2vs2 공식경기는 최대 등급이 현재 챌린지에서 챔피언스, 슈퍼 챔피언스까지 확장된다. 또 보이스챗 기능이 도입되는데, 이는 2vs2 공식 경기 외 다른 모드에서도 이용할 수 있으며 상대방이 아닌 아군끼리만 대화가 가능한 기능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적시장 수수료 할인 쿠폰의 등장도 예고되었다. 다만, 할인 쿠폰의 사용 방법이나 종류, 획득 방법의 경우 상세 내용이 공개되지 않았으며 추후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 3월 말, 로스터 업데이트와 함께 급여 제한이 185로 증가한다


▲ 수수료 할인 쿠폰은 추후 안내가 이루어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