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부 좋아하는 딜러들 많은데
소부 왜 들어야되냐고 난치리고 안들기 시작함

지금 행동력 벨류 개높은데 유스티엘도 채용안함
오히려 호법이랑 가면 행동력 부족 없고 케어를 더 잘함
이런 상황인데 누가 치유랑 가려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