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05:58
조회: 406
추천: 1
근데 치유형들은 스스로 다 포기하지않음?소부 좋아하는 딜러들 많은데
소부 왜 들어야되냐고 난치리고 안들기 시작함 지금 행동력 벨류 개높은데 유스티엘도 채용안함 오히려 호법이랑 가면 행동력 부족 없고 케어를 더 잘함 이런 상황인데 누가 치유랑 가려고함..?
EXP
67,626
(12%)
/ 72,001
|
뭐냐대체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