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09:09
조회: 556
추천: 12
서포터 혐오를 왜 하는거임? ㅋㅋ치유한테 딜을 왜 주냐고하는 애들은 진짜 게임 하긴 함?
옆동네 로좆 게임 처럼 서폿이 서폿 역할만 충실하면 되는 게임이 아니잖아. 치유도 호법도 딜 해야하는 게임이잖아 아니라고? 그래서 원정 초월에서는 치유 유기 함? 가슴에 손을 얹고 생각 해 봐라 ㅋㅋ 어차피 파티에 서포터가 한명 꼭 필요하다면 그냥 호법 치유가 동일한 성능 까지는 아니더라도 서로가 서로를 대체 할 수 있는 수준까지는 동일해져야 한다니까? 지금 전 직업 피흡 왜 달아놨는지 알아? 누가 봐도 게임 구조가 치유 유저 씨가 마를 것 같은 게임이거든 그러니까 딜 캐릭에 피흡 달아놓은거임 치유가 없을거거든 ㅇㅇ 그렇다고 부캐로 치유 키우라고 하면 너네는 키움? 옛날에 던파에서는 공대 갈 때 서포터 한마리 필참해서 다니는게 문화였음 너가 내 버퍼 빨아갔으니까 너도 버퍼 가져 와 가 기본 베이스였다고 그래서 특별하게 버퍼를 많이 키운 유저가 공대에 있지 않은 이상 딜러만 키운 사람은 고정 공대 들어가지도 못했다 ㅇㅇ 치유난으로 최소 -100K, -200K 하는거? 어떤 RPG를 가도 진짜 좆망 테크 타고 있는 게임 아니면 일어나지 않는 수준의 스펙 격차이고 이례적인 일임 과거에 서포터 황족이라고 챙겨 주고 우대 해주고 하는 구조에서 탈피하고 싶어? 그러면 아이러니 하게도 너도 나도 키우기 쉽게 성능이 좋아지는 수 밖에 없음 ㅇㅇ 진짜 개 씹 날먹 수준으로 키워도 던전 다니는데 지장 없게 풀어버리면 너도 나도 키움 물론 너네가 한마리씩은 무조건 키운다는 전제가 붙어야 하겠지만 저렇게 했을때 치유에 고투자한 유저들은 당연히 좆 같아 지겠지 그냥 직변권 주면 됨 결국 유저들이 상황을 이렇게 만들어가고 있는 거임 ㅋㅋ 억까란 억까는 다 하면서 치유 유저 층 개 박살내고 왠만한 RPG 에는 뉴비 유입되면 서포터 부터 키워 보라고 던전 다니기 편하고 우대 받는다고 소개를 해주는데 이 병신 게임에서는 캐릭터 성능도 좆 병신이야 정작 뉴비가 제일 딥하게 겪어야 하는 원정 초월에서는 치유 패싱해 치유는 그냥 키우지 마세요가 먼저 나옴 ㅋㅋ 인게임에서는 치혐 하지도 못하는 에겐 새끼들이 커뮤 와서 치혐하면서 또 인식 인구 다 박살내고 악순환인거지 ㅇㅇ
EXP
104
(4%)
/ 201
|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