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1:44
조회: 77
추천: 0
하 갑자기열받네씨발 RPG하면서
누구나다깰수있어야하고 누구나쉽게 깨야하고 누구나 템똑같이먹어야하고 이딴 병신같은새끼들이 RPG 하니까 문제임 머매를 대놓고지원하는거야 그렇다쳐 타격감 좋아 그럼 쳐피하기만하고 움직이기만하면서 피하면되는데 그것도못해서 씨발 쳐눕고 어렵다고하는거보면 언제까지 껍데기만바꾼 인던쳐돌래 니들때문에 모든 인던을 쉽게쳐내니까 치유가 존나쳐눕잖아 손병신새끼들아 그냥 손병신이면 접으면안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