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끼들은 깔개 고스펙 가릴거없이 풍 타이밍을 모름

수검살 풍 받으면 바로 돌진인데 안주는 놈들이 반 이상임

또 역겨운게 나 호법이고 버프 스티그마 20렙인데? 마인드가 아직도 있음

지금 개나소나 다 20렙인데 어쩌라는건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