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1:40
조회: 181
추천: 0
내가 호법을 싫어하는 이유이새끼들은 깔개 고스펙 가릴거없이 풍 타이밍을 모름
수검살 풍 받으면 바로 돌진인데 안주는 놈들이 반 이상임 또 역겨운게 나 호법이고 버프 스티그마 20렙인데? 마인드가 아직도 있음 지금 개나소나 다 20렙인데 어쩌라는건지 모르겠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