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1:37
조회: 162
추천: 0
여기 혹시 컴잘알 있냐?dlss 프제 x2나 x3 키고 하는사람?
이거 쓰면 인풋렉인가 뭔가 걸린다고 딜감소 된다던데 어차피 도구 딜 거기서 거기고 켜보니까 프레임 올라가서 다시 못돌아 가겠음..ㅋㅋㅋ 미터기 보면 차이도 별로 없는것같고 저거 키면 딜량 차이 많이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