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호등에서  1시에 있던 궁성 시밸럼 똥떨어지는거 싹다 처맞고 나보고 계속 힐을 안주니 뭐니 지랄하는데
나도 기믹하면서 똥피하면서 너 피 닳는거 보고 꼬박꼬박 힐 계속 넣어주는데 그냥 계속 처맞으면 내가 어떻게 살려주냐 노쿨에 딸깍한번에 풀피되고 정화 까지되면 내가 살려주지 근데 상치도 안처빨아서 화상딜에 피줄줄녹고 똥 떨어질때 마다 다 처맞는건 못살려준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