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1:32
조회: 81
추천: 0
저번에도 썼는데 걍 서폿들 버프를 주신스탯 나눠가지는건 어떤가 싶음선케어 후케어는 이제 그냥 잊고 지금정도 개성으로 비슷하게 맞추고,
기존버프 적당히 조절하고 자유 공간 시간 파괴 환상 정의 생명 지혜 죽음 이런거 반반 나눠서 버프에 붙는거 지금처럼 하나 살면 하나 죽고 다 똑같아야 끝나는 게임구조는 개성도 없고 서폿들만 힘들자늠 이건 5인에 2인 서폿이라 딜러 반발이 있을 수는 있는데 서폿들 공생은 결국 다 똑같거나 다 나누는게 맞는듯.. 무슨 버퍼니까 버프는 본인거고, 전작에 힐있으니 힐도 있어야되고, 하이브리드니까 딜도 있어야 한다는 이런 치페미 논리는 안받음. 그런 만능은 딜러든 서폿이든 공생을 전혀 생각안하는 의견임. 걍 치유고 나발이고 힐은 이제 서로 다 가지고 버프 다 쪼개가지던가 다 똑같던가 이렇게밖엔 안될거임. 솔직히 인구보면 다 똑같아지는 절망적인 상황만 남은거같은데 그냥 내 생각은 그럼. 걍 서폿은 서폿이고 딜이니 뭐니 서로 채워가면서 같이 다닐때가 좋았다.
EXP
48,364
(12%)
/ 51,001
|
섭섭섭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