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1:33
조회: 165
추천: 0
난 스나이퍼 같은애들이 살성너프에 기여했다고 봄살성 강캐인거 맞는데
적당히 약코하면서 타직업 비위맞춰주며 어느정도 눈치껏 행동했으면 원딜여론이 이럴게 결집되진 않았을거임 사실 풍빨이다 뭐다 해서 변명거리가 없던것도 아니잖아 원래 원딜들도 사이안좋았거든 심지어 궁마대전도 거의 호치대전급이였음 근데 살성들이 너무 직업성능 좋은걸로 비틱질하고 꼬접타령 하니까 거기에 애들이 뿔나서 여론 결집한거라 생각함 나같으면 내가 살성입장이였으면 저렇게 대놓고 꼬접타령하면서 시간많고 할거없는애들 자극하진 않았을듯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