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 끝나고 클팟 하니까 그놈의 자칭 기사놈들 개많은데

얘내들때문에 이제 대리클한 발컨 아재들이랑 매칭해야하는거아냐??

말은 존나게 많고 자기 실수에 관대하면서 다른사람 실수하면 개지랄 심하던데

자비 2번인데 지가 3번한테 토스 안하고 1번으로 돌아갔는데 4번이 너무 멀어서 터졌다는 새낀 대체 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