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두명 500k 후반 남투력으로 무스펠까지 잘만 다니고 
원정,초월도 550방으로 파두면 600넘는 딜러 잘만들어옴
게시판에서 치혐질 해봐야 아무런 감흥없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