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09:40
조회: 121
추천: 0
치유성 없어지면 존나 재밌긴 하겠다그때도 호법새끼들은
치유 욕하겠지?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서폿은 하나면 된다 서브라는걸 왜 만든건지 모르겠네 검성은 딜이냐 탱이냐 둘다 할려니 바보 되는거고 호법은 버퍼냐 힐이냐 역시 둘다 할려니 개망하는거고 남준씨 밸런스팀 있는진 몰라도 빠따질좀 치고 치유성 삭제하고 밸런스 존망인거 인정하고 머리숙여 사과 한번 때리고 전체유저 직변권 1회 지급해줘라 시간 조또 안가네... 로또1등 당첨 된다면 소고기 사먹겠지..
|
빤스도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