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09:27
조회: 138
추천: 0
수호는 그냥 격앙좀 딸깍하게 만들어주고 전장의깃발 파티버프로만 만들어줬으면..근데 또 스티그마가 개구려서 6개 쓰면 상대적너프 당할거 같아서 걱정.
우린 진짜 쓸게 없는뎈ㅋㅋㅋㅋㅋ 수호는 할면할수록 대충 만들었나봐 버그 투성인데 고쳐주질 않는다는데
EXP
1,106
(53%)
/ 1,201
|
킹공사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