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10%기준 
살성은 여전히 1위 
마도성과는 5%차이
정궁과는 20%차이남 

검성은 수호를 앞지름.

치유가 사냥을 못다닌다고하지만 궁성과 조합으로 사냥을 잘다니는편 상위권 기준 궁성인구가
치유보다 많은데도 불구하고 표본수는 차이가없음
 
치유와 호법의 딜차이는 20%정도  
파티선호도가 높은 호법에 대비하여 
치유의 딜은 좀 올려주는게 맞다고 생각됨 25%정도 상향해서 
550k 정도 평균으로 올려줬으면 좋을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