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08:58
조회: 219
추천: 0
이번주 클래스 메타로 보는 상위 10% 밸런스![]() 상위 10%기준 살성은 여전히 1위 마도성과는 5%차이 정궁과는 20%차이남 검성은 수호를 앞지름. 치유가 사냥을 못다닌다고하지만 궁성과 조합으로 사냥을 잘다니는편 상위권 기준 궁성인구가 치유보다 많은데도 불구하고 표본수는 차이가없음 치유와 호법의 딜차이는 20%정도 파티선호도가 높은 호법에 대비하여 치유의 딜은 좀 올려주는게 맞다고 생각됨 25%정도 상향해서 550k 정도 평균으로 올려줬으면 좋을거같음
EXP
1,408
(4%)
/ 1,601
|

러키핑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