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09:40
조회: 194
추천: 0
버스기사의 Pc방 고르는 기준.어느 동네가든 우선 레드포스 검색해바라.
여기가 농심에서 운영해서 그런지 사양이 그나마 높다. 4060이나 5060인가 그럴거야 팀룸은 좀더 좋은가 그럴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