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기가 생각보다 엄청 좋구나

근딜들은 막기랑 회피를 쓰면서 어렵다고 한건가 ?

치유들 많이 힘들었겠다

이게 단순히 파일럿 차이일 뿐인가 ?




뭐 이런 복합적인 생각이 들었음 ..

오해 ㄴㄴ 그냥 그런 생각이 혼자 들었을 뿐이라는거임

공격적으로 받지말아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