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08:58
조회: 291
추천: 0
어제 검성이 치유들고 도전실패한걸 보고 느낀점 ..막기가 생각보다 엄청 좋구나 근딜들은 막기랑 회피를 쓰면서 어렵다고 한건가 ? 치유들 많이 힘들었겠다 이게 단순히 파일럿 차이일 뿐인가 ? 뭐 이런 복합적인 생각이 들었음 .. 오해 ㄴㄴ 그냥 그런 생각이 혼자 들었을 뿐이라는거임 공격적으로 받지말아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