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09:18
조회: 237
추천: 0
나 왜 오드가 남아 도냐...원정, 초월 도전 가능 횟수가 다 0인데,
오드가 500이상 남았다... 무스팰 말고는 이제 갈 곳도 없는데... 원정 탐험 모드라도 돌려야 하나 이거;;;?? 어차피 7월 1일이면 이미 충전해둔 오드도 다 사라지는거지?? 입장권 너무 애매하네;;; 갈 곳이 없어서 오드를 날려야 한다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