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역에서 치유를 꼭 필요로하는걸 삭제해야함
치유들 어느정도 성역에서 날먹하는것도 방지하고 치유들이 싫어하는 파쌀치도 볼이유가없음
딱 있으면 좋지만 없어도 깰수있도록 만들어야지 고투치유가 살아남는거지
지금은 강제니깐 그냥 아이템 랩만 된다면 어려움이든 보통이든 깨는거지
성역 강제되는것을 막은후시너지를 상향시키든 딜을 상향시키든 해야지 마인드 건강한 치유들이 만들어질듯
지금에서 시너지를 상향시킨다? 쌀치만 더만들고 고투치유도 주차충으로 바껴서 더이상 스펙업을 안하려고 할거임
꼭 성역이라고해서 치유를 강제화 하는걸 막아야함 그래야지 치유들도 아직도 지들이 귀족인줄아는걸 막고 건강한 마인드로 돌아가서 스펙업하고 게임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