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터 좀 의아한게 있는데

호짱깨 <<<

이거 본인들아냐??

인구수 ㅈ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미, 칼찌, 쿵쾅, 맘카페 및 여러밈들을 다 가지고 있다보니 남은게 짱깨라 억지로 붙인것 같은데

아무리봐도 24시간 분탕치고 있는애들 보면 호법보다 치유가 더 많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밈 하나 알아봐주라

저건 너무 억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