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08:04
조회: 396
추천: 3
무지성 치혐새끼들 당황했네 ㅋㅋㅋㅋ원래 얘들 초식이
힐 밸류 올려달라 = 딜러 머리채 잡는 치유성 버프 올려달라 = 호법 머리채 잡는 치유성 딜 올려달라 = 서폿이 딜 까지 원하는 욕심쟁이 치유성 이게 얘들 초식인데, 치유성이 그냥 직변권 안락사 해달라니까 그냥 계삭하라고함 ㅋㅋㅋㅋㅋㅋ 나 근데 치유성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1때 이미 치유 버렸는데 언제적 치유야 ㅋㅋㅋㅋ 지울 치유가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출근해서 치유한테 화풀이해야하는데 기존 하던 초식 안통하고 치유 선생들 안락사 바라고 있으니 우짜노 ㅋㅋㅋㅋ 무지성 치혐들 지들 치유 깔 명분 만들려고 계속 뭐 원하냐 하면서 치유성삭제, 직변권은 이악물고 외면하고 선택지에서 빼는 음흉한짓 히고 있음 ㅋㅋ ![]() 3환 군왕 만들었는데 그래서 이제 뭐함? 당연 룩딸하러 아이온2 가야제 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