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이 영양실조 걸렸는지 잘 자라질 못함.
평일 2-3일 정도, 주말은 풀타임으로 하는 경우가 많은데
효율적이지 못해서 인지 애들이 자라질 않아요.
뭐 특별한 영양제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