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09:55
조회: 79
추천: 0
개고기긴 한데 pvp 보상 좀 늘려줘라어비스 사람 다 뒤져간다...
어포제한 다 채우면 이제 랭포작만 하는데 랭포 그거 어차피 장군라인은 답도 없어서 적당히 하는 기준 5성이 최대야 어포 50만도 사실 1시간 놀면 끝내고.. 나름 어포 먹는 재미도 있는데 그냥 어포 제한이라도 풀어줘라 어포 한번 제대로 쌓아보게 성장욕구, 보상 등이 너무 부족해 어비스도 마매 딸깍, 러닝크루라 순수재미가 덜하니까 보상체계라도 개편 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