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09:56
조회: 799
추천: 4
개인적으로 호법 존나 싫어함 시발 새끼들궁성이랑 존나 안감 그래서 호법 개싫어함
그나마 50~100K 낮은 치유들이 받아주니 성역이나 원정 초월 돌았음 그래서 항상 치유한테 고마움 근데 치유들 구직어렵단 쌉소리 좀 그만하셈 100K+ 지원말고 50K- 지원해보셈 취업 개잘됨 니들이 꼬우면 그렇게 하라메?? 치유 버프 기원함 두쫀쿠 거절성 깐부라서 근데 구직어렵단 개소린좀 작작하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