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09:41
조회: 126
추천: 0
권성은 아무래도 살성이랑 경쟁하는포지션이겠지검성보다는 딜이 쎄고 탱이 약하고
그렇다고 살성보다는 딜이 약하고 탱이 쎄고 뭐 어중간 그 자체 일거같기도하고 아니면 백잡고 기 터트리고 하면 살성보다 딜 더 잘나온다던가 할수도잇고 여튼 딜탱개념일듯 ![]() ![]() Design By. 김또리 Ai Ver. ![]() ![]() IJN Maya (Takao-class heavy cruise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