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보다는 딜이 쎄고 탱이 약하고

그렇다고 살성보다는 딜이 약하고 탱이 쎄고


어중간

그 자체 일거같기도하고

아니면 백잡고 기 터트리고 하면 살성보다 딜 더 잘나온다던가

할수도잇고

여튼 딜탱개념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