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09:41
조회: 196
추천: 0
치유성인데 나도 던전좀 빠르게 돌고싶다..난 초월돌 때 전강 + 상급 용기 등 풀도핑 하고 하는데 치밑딜 나오면 찔려서 다 도망가는거야? 같이 도핑을 하면 치밑딜 안나오잖아 물론 650k 치유로 600k 방 가니 그런것도 있어. 근데 650k는 진짜 잘 안받아준다고 방장해도 탱 구하기 전까진 딜러들 안온단말야. 아니 최소한 치밑딜이건 뭐건 내가 단 한마디도 딜적으로 말하는 적이 없는데 왜 자꾸 방깨고 도망가 물론 나도 모바일의심이나 말도 안되게 딜 못하는 딜러 만나면 도망가지. 근데 합리적 수준에서는 쭉 돌고 싶단 말이야 방구하는게 더 피곤해 설마 미터기 통계에 낮게 잡히는 것 때매 그런거야? 그럼 같이 도핑해줘라 그까짓거..숙제좀 빨리 빼고싶다
EXP
676
(76%)
/ 701
|
녹차투게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