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09:54
조회: 196
추천: 0
어비스 훈련병님들 대체 왜 그러는거에요?반가워서 다가갔는데
왜 계속 절벽으로 뛰어내려요.. 난 그냥 점프교감을 원한건데 무려 1분동안 맞아주기도 했어! 근데 왜 치다가 뛰어 내리는데 죽이지말리고 얘기도 해줬는데! 한번만 더그러면....ㅠㅠㅠ 다죽인다
EXP
54,765
(25%)
/ 57,001
|
탱만13년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