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k모니터+5080급 이상 하이앤드 본체+레이져마우스+1G이상 인터넷환경+램이고 CPU고 공부하며 오버클럭에 바이오스에 초고사양으로 옵션 개낮춰서 혼자 페르시아 왕자하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