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5 15:15
조회: 965
추천: 0
회피 살성 연막탄 은근히 좋은거 같아요.회계쓰고 회피 3800뿐이 안되는 깔개급 살성이라 연막이 빛을 보는거 같아요.
연막탄 딜 나쁘지 않고 2회 사용 가능이라 암검처럼 은신 상태에서 연막 던지고 암습 들어가면 꽤 좋더라구요. 그리고 환분 상적10% 증가라 실명이 더 잘 걸리는거 같아요. 한번 써보세요. 저는 은신, 환분, 비수, 연막, 회계 이렇게 사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