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정령이 너무 해보고싶어서 만랩 찍고 스킬을 마매에 세팅을 해보려고 하는데

만랩 찍을동안 대충 스킬 돌아가게끔만해서 키웠던 지라.. 

선배님들이 공유주신걸로 인매~ 마매~ 하나씩 설정을 해보고있습니다.

일단 궁굼한 점은 

지금까지 정령스킬이 3개인가 4개인가 하잖아요?

불정 소환해서 계속 두는게 아니라 타클처럼 정령들을 번가라 가면서 쿨 될때마다 스킬 쓰듯 눌러줘서

불 땅 물 머 이런식으로 계속 써지게 하는게 맞는건가요?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