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8:49
조회: 110
추천: 0
초보 정령 궁굼한게 있습니다~안녕하세요~
이번에 정령이 너무 해보고싶어서 만랩 찍고 스킬을 마매에 세팅을 해보려고 하는데 만랩 찍을동안 대충 스킬 돌아가게끔만해서 키웠던 지라.. 선배님들이 공유주신걸로 인매~ 마매~ 하나씩 설정을 해보고있습니다. 일단 궁굼한 점은 지금까지 정령스킬이 3개인가 4개인가 하잖아요? 불정 소환해서 계속 두는게 아니라 타클처럼 정령들을 번가라 가면서 쿨 될때마다 스킬 쓰듯 눌러줘서 불 땅 물 머 이런식으로 계속 써지게 하는게 맞는건가요?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EXP
66
(66%)
/ 101
|
서해빌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