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12
조회: 215
추천: 0
인던에서 대역 흡인 매크로 써지나요?한줄에 3정령 와랄라
한줄에 흡입 대역넣고. 인겜매크로하면 대역이 끊기나요? 스티6개 되면 딱히 넣을께없어서 저렇게 써보고싶은데 상식적으로 안되는거겠죠? 대역 금방 사라지는건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