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에 3정령 와랄라
한줄에 흡입 대역넣고.   인겜매크로하면
대역이 끊기나요?

스티6개 되면 딱히 넣을께없어서
저렇게 써보고싶은데

상식적으로 안되는거겠죠? 대역 금방 사라지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