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58
조회: 351
추천: 0
마도가 정령보다 쌘거 인정근데 그건 조건부인 장판이 다 들어갔을 때고
지금 장판기 다 들어가면 1.2-1.3배 쌔고 장판 다빗나가도 정령보다 조금 쌘거같은데 마도 이동불가도 없앴는데 이렇게 까지 딜차이 심한게 맞나 ㅋㅋ 밸패 잘 해줄라나 모르겠네
EXP
958
(57%)
/ 1,001
|
밤숙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