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치유인데

인구수가 이렇게 한쪽이 박으면 보통 이유를 찾고 어캐든 케어를 해주던지 할텐데

매번 신규 컨텐츠 나올때마다 버그로 피해보는데다가
인구수 박던 말던 딜러중에 평균 딜 4등인거보면 ㅋㅋㅋ

이게임은 직업을 케어할 생각은 딱히 없어보임 ㅋㅋ

정령 게시판 보고 저도 치유성 탈출 할 마음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