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8:43
조회: 474
추천: 1
원딜 깔개 만들어놓고 랭작 영향줄까봐 밸패 미룬다는거 생각할수록 진짜 개빡치네 개인 체감은 지금 잘치는 궁마 대략 2~30K 아래랑 비슷한 딜 나오는거 같은데 암만 생각해도 투력 정상화 하고 하는게 맞는거잖아 미친 개발자들아 왜 정령만 패스해서 깔개 만들어 놓고 랭작도 못하게 만드는건데?
EXP
987
(87%)
/ 1,001
|
프링글스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