눞던 형들도 지쳤나보다 ㅠㅠ 나도 슬슬 지치네 ㅠㅠ 에호 어느정도 거절만 안당하게 해주면 안되나... 정령 틱뎀에 죽는것도 서럽고 못생긴것도 서럽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