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7:16
조회: 137
추천: 2
역시 형들 다눕고있었구나 마도 딜보니까 현타오네마도는 날개를 달아주고 정령은 아직도이러네 18
아이온2 하면서 살성잘치는사람말고 벽느껴본적이없는데 마도 왜케쎄 그리고 정령 뭐 더 안죽게 버프시켰다더니 무스펠에서 뒤지는거 매한가지인데 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