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는 날개를 달아주고 정령은 아직도이러네 18

아이온2 하면서 살성잘치는사람말고 벽느껴본적이없는데 마도 왜케쎄

그리고 정령 뭐 더 안죽게 버프시켰다더니 

무스펠에서 뒤지는거 매한가지인데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