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르는 사람이 있어야 하는데...

1. 강화천장 솔직히 이미 만든 유저도 납득하면서 이제 시도하는 사람들 만족시키려면  크론석 상점가 기준으로 실패시 그 액수만큼 마일리지 쌓이다 상한가 수치에 근접하면 확률 100%되게 해야 한다고 봄.

2. 악세 강화 기준 패널티 방식도 바꿔야 한다고 봄. 악세도 크론석 실패시 그냥 강화단계 보호하고 패널티로 장비처럼 내구도만 날리는거로 바꾸고(하락 삭제) ㅡ.ㅡ  악세 내구도 복구는 기준 내구도 복구하고 동일하게 하되 기억의파편 갯수정도만 기준 장비들 할 때와 다르게  @+ 1~5개 로.

난 많은 분들이 악세 강화해서 성공해 나에게 정가할 수 있는 물건을 공급해주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