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캠 30분 정도 해보았는데 일단 범위는 참 시원하게 넓혀줬네요. 
뭐 이펙트만 넓어진 느낌인거 같기도 한데..ㅋ
개별 스킬딜은 약해졌습니다. 윤무나 바람결 쇄도 뿐만 아니라 계수 깍인만큼 느낌이 와요.
새로운 스킬과 쓰지 않던 콤보로 어떻게든 우겨넣어 많이 때리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때문에 정분도 의외로 윤무 나 바람결 쇄도 다음에 바로 즉발기로 나가는걸 이용,  
뒤를 잡았을때 타 스킬이 쿨이면 백어택이라돈 넣자고  자주 쓰게 되더군요.
뭐 그냥 뒤 잡았으니 즉발기로 쓴다 느낌이라 보시면됩니다. 
딜은 뭐 그냥저냥하구요.
 
즉, 이제는 윤무나 바람걸음, 혹 비각으로 전환시 바의와 같은 것으로  휘리리릭 뒤를 잡고 
바로 바로 즉발 스킬로 백어택을 최대한 노려줘야 한다 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은하나. 쇄도, 그리고 서슬 2타 전율등  후딱후딱 나를 타켓삼은 애들이 다시돌아서기 전에 
때려박아야 합니다.  
은하가 생각보다 발동이 느려서 좀 불만입니다. 서슬처럼 휘릭~~ 하고 들어가야 하는데 
휘~~~리릭 같은 느낌이라.

꽁짜 동초승이 안넘어와서 공이 7떨어진 상태로 290초반대로 30분정도 오캠에서 했는데
솔직히 신캐에 비해서는 아닌데 싶습니다.  얼마전 전이해서 했던 각가디언에조차 못 비비겠어요

아 그리고 새로나온 원거리기인 쉬프트 Q는 아직 손이 잘 안갑니다.  
조건이 윤무 발암걸음 등 후속기로 나가는건데
딱히 손이 안가요. 쓸데없이 3분버프가 슬롯 자리 한개 잡아 먹는게 더 짜증납니다. 

대충 1시간 놀다가 연구소 로그아웃 합니다. 

뭣보다 개인적으로 모든 잡기들이 기본 15초로 늘어난게 그대로 넘어오는게 너무 제게는 
큰 너프라 의욕이 감소한 상태에서 한 거라 최선을 다하지 못했네요. 그래도 딜 자체가 낮아진것 
같지는 않구만 하는 정도입니다. 회피기들 번웅운 빠릿빠릿합니다. 
덤불링을 돌때 방향도 한번 바꿀수 있어서 생존기로는 나쁘지 않을 듯해요. 

그 이후에 한시간더 놀아봤는데 
일대일은 의외로 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