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프 먹어서 좋기는한데

연구소 가서 해봐도 pve 스킬쿨 밀리는건 똑같... 그나마 수호하는 바람(shift +q) 버프먹어서 딜링기로 가능하고

재창조 3티 특화에 몇몇 기술 계수들 높아져서 딜 분명 쎄진건 확실하지만

스킬쿨 딸려서 윤무결 땜빵은 여전해서 중간중간 딜 현타 오는건 여전함

바람결 pve 쿨중 노뎀감만 주면 딱 좋을거 같은데 아쉽...

개편해준 은하 스킬은 사냥용으로 쓰려면 

스킬 딜레이 때문에 돌진기 대용으로 써야되고(몹 뒤잡은 윤무 바람걸음으로 충분)

PVP 용으로는 닼나 공습 황질 느낌은 확실히 아니고 

이동거리도 애매해서 무적으로 날아가서 비비게끔 한 느낌이라 애매함 

가까이서 마우스 돌려서 비비는건 은근히 짜증날지도

차라리 좀더 멀리가지던가 중간에 날아가는거 캔슬되서 공격하게 하던가 햇으면 더 좋았을듯

그래도 버프먹어서 좋긴함

그리고 쿨중 앞바람걸음 < 앞바람걸음<= 뒷바람걸음 < 쿨중 뒷바람걸음 순으로 길게 가는건 여전한데 

쿨중 뒷 바람걸음 길이로 통일좀...

쿨중 앞바람걸음 너무 짧은거같음 맨날 써봐도 ...

바람결 쿨중 노뎀감이랑

바람걸음 쿨중 뒷바람걸음 길이로 통합하면 

기분 좋은데 더 좋아질거같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