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e 기준 - 전체적인 딜상향 및 연계 대폭 개선

초바모 : 딜체감안됨

은하 : 제일 큰 상향이라고 생각.. 딜 체감은 생각보다 안되지만 유틸이 미쳤음 재창조, 전율뒤에 거의 즉발로 후딜 캔슬이 가능하고 윤무랑 매커니즘이 똑같아서 은하 뒤로 바로 좌클 바람결 쇄도 나가게도할 수도있음. 돌진 거리도 꽤 길고 마컨도 가능해서 pvp에서 진입기로도 써먹을 수 있을것 같음. 대신 재창조뒤에 씨앗은 안터지게 바뀐듯? 원래 터졌던거같은데

재창조 : 두번째로 큰 상향 딜도 ㅈㄴ쎄졌는데 3단 특화가 개꿀

정분 : 선딜 모션이 아예사라져서 콤보 좀 바뀔거같음 

환멸 : 딜 나름 소소하게 오른거 체감댐

광풍 : 딜 확실히 쎄짐

수호하는 바람 : 치확 롤백당해서 쓸지 모르겠음 딜도 좀 애매

서슬 : 서슬 뒤로 바람결 연계 가능하게 된게 생각보다 체감이 큼 딜체감도 되는편

필자가 쓴 사냥콤보 : 덩쿨 - 뒷윤무 - 람결 - 쇄도 - 울바 - 광풍 - 재창조 - 은하 - 서슬 - 전율 - 정분 - 환멸 - 덩쿨 부름 - 바의 - 바람길 - 옭매 - 길바 - 초바모
사냥터 : 가이핀, 헥세, 심층


pvp - 오버밸런스

쇄도 : 시전 속도 엄청빨라짐 대신에 이동거리는 좀 줄어든듯 아무튼 무적붙어서 개꿀

무정 : 1타 경직 3타 넉다로 1.7cc 바로 먹일수있긴한데 활용을 어케해야댈지 모르겠음 맨몸이긴 한데 어케 쓰려면 쓸수있는 정도? 붙었을때 상대 스킬보고 1타 질러 볼만하긴한데 잡기있는데 굳이?

딜은 안그래도 쎗는데 이번 패치로 너무쎄짐 900적으로 회피1300 435방 미스틱까지 원콤나는데 딜이 남는 수준
물론 나무 심어야되긴하지만.. 확실한건 비슷한 고적중 죽창딜 포지션인 각매보단 확실히 콤딜이 쎔

은하가 너무 개사기로 바껴서 앞으로 생각보다 능동적으로 운영이 될거같음 마컨도 가능해서 순간적으로 뒤잡는것도 가능하고 무적 구간이 생각보다 김. 이정도면 회폭 2타 무적 정도는 짤릴수도 있다는 생각이 듬 각성 한정으로

지금 무적이 너무 많음 캐릭이 아무리 몸이 약하다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