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요거트’ 판매 수량이 커질 수록 더욱 따뜻해지는 검은사막 월드~

3주 간 진행되는 특별 기부 이벤트로 사랑 나눔에 함께해요!

 

모험가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따스한 마음이 모여 목표 수량에 도달하면,

어린 아이들에게 희망과 용기, 기쁨을 전하는 메이크어위시 코리아

한화 10,000,000원이 소중하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하이델에서 아이들과 <테르미안 야시장>을 방문한 NPC 라라!

먼 길을 찾아온 NPC 라라와 아이들에게 영양 가득한 ‘[이벤트] 요거트’를 건네 주세요.

 


이벤트. 특별 기부, 라라와 함께해요! ♥

이벤트 기간

- 2021년 7월 28일(수) 정기점검 후 ~ 2021년 8월 18일(수) 정기점검 전

 

이벤트 내용

① <테르미안 야시장> NPC 다니엘에게 [이벤트] 요거트를 구매하고, 아이들과 함께 축제를 방문한 NPC 라라에게 건네 보세요!

- 이벤트 의뢰 수주 NPC 라라는 <테르미안 해변>에 위치한 NPC입니다.

수주 NPC

의뢰명

의뢰 완료 조건

의뢰 완료 보상

<테르미안 해변>

라라

[이벤트] 갈증 해소

라라에게 [이벤트] 요거트 전달하기

[이벤트] 파도빛 구슬 1개

공헌도 경험치 50

* 의뢰 진행에 필요한 [이벤트] 요거트는 <테르미안 야시장> NPC 다니엘을 통해 100,000 은화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본 의뢰는 [일일 의뢰]로 가문당 1일 1회 완료할 수 있으며, 매일 자정을 기준으로 초기화 됩니다.

 

② 모험가 여러분께서 구매해 주신 '[이벤트] 요거트'의 개수가 100,000개를 돌파하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한화 10,000,000원이 기부됩니다.

모험가 여러분께서 구매해 주신 [이벤트] 요거트 개수 ♥

2021년 8월 4일(수) 19:00 갱신됩니다.

* ‘[이벤트] 요거트’는 매주 수요일 18:00 까지 구매된 총 개수를 집계하여 19:00 에 갱신됩니다.

 

 

※ 유의 사항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로 지급되는 아이템은 거래 및 판매, 사용 기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귀속 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인한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 아이템의 귀속 상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아이템 설명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