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별 패치내용은 생략하겠습니다 ㅎㅎ

호불호가 많이 갈리니....

● 일반 몬스터가 드롭하는 금기의 서가 나올 확률이 소폭 상향되었습니다.

 

● 우둔한 나무 정령 및 고목 엔트, 쌍둥이 머리 엔트 처치 시 낮은 확률로 나무 정령의 허리띠를 획득할 수 있도록 추가되었습니다.

 

● 고대 유적의 결정 소환서와 카르티안의 주술서에서 소환되는 몬스터의 패턴이 변경되었습니다.

- 몬스터를 소환 시 최초 대기 시간이 30초에서 10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각 스테이지 시작 시 우두머리 몬스터가 먼저 나타납니다..

- 우두머리 몬스터가 소환된 후 일정 시간마다 일반 몬스터가 소환됩니다.

- 우두머리 몬스터를 처치하면 각 스테이지를 완료합니다.

- 각 스테이지 대기 시간이 10초에서 5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극 바스티어 무기를 바레스 무기로 바꿔주는 의뢰가 추가되었습니다.

- [교환] 잠재력이 더 좋은 무기

 

- 의뢰 보상: 캐릭터별 바레스 +7무기 + 블랙스톤(무기) 5개

 

● 자이언트를 제외한 전 캐릭터의 무게가 상향되었습니다.

 

● 낚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입질이 온 후 5분 동안 입력이 없을 경우, 자동으로 낚고 낚시를 지속하게 됩니다.

 

 

 

 

 

 

그냥 개인적으로 이정도만 마음에드네요... 다른건 이해 못한것도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