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샷이 뒤죽박죽인점은 죄송합니다.

사건의 발단은 마법명인님과 오바야시라는 분이 저희 길드에 가입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오바야시님이 가입하고 바로 마법명인님을 받았는데 마법명인님이 일벌백계 출신이라 하자
갑자기 오바야시님께서 일벌백계 일베길드아니냐며 저사람 받으면 자기가 나가겠다고 합니다.
근데 저흰 마법명인 본인도 아니라 하시고 이제 같은 가족될사람인데 좋게 지내자고 다독여서 잘 지내기로 했습니다.
음성채팅이라고 하셨는데 거기부터가 이미 오류입니다. 저흰 음성채팅을 안 썼거든요.
마법명인 이분의 이간질에 참 제대로 농락당하네요.
일베길드어쩌구한것도 당시 오바야시님 혼자얘기한거지 동조한길원도 없었구요. 애초에 관심이 없었는데 뭔 상관이랍니까?
그리고 길드내에서 채팅한게 스샷으로 나간것도아니고 아무런증거도 없이 마법명인이란사람이 그랬다고 일러바친것도 참 웃깁니다.
정작 이분은 일벌백계에서 나간 외부인이 잖아요?

자 각설하고, 그다음날 거점전이 있었기에 거점전을 치르고 나서 저희가 흑화길드에게 쟁을 선포받았습니다.
그랬더니 마법명인님께서 항상 사과하고 넘길거아니면 쟁길드로서 각성해야한다느니 뭐라 하시더군요.
아 저희는 친목길드라 아직까진 그럴생각없고 좀만 자중해달라 라는식으로 좋게좋게얘기하는데 갑자기
아 그럼 제가생각이틀리니 나가겠습니다. 이러고 나가셨습니다. 저희로선 어리둥절할뿐이죠.
뭘 공격적으로얘기했단건지 대체 뭔 소린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바로 다음날 일벌백계 길마님께서 '오바야시' 님에게 귓을 하셔서 사과를 요구했습니다.
오바야시님본인은 가입한지 하루밖에안된길드고 자기가 사과하면서 끝내려고했지만 계속 길마를 데려오라 하길래
제가 외교담당으로서 일벌백계길마님에게 귓을 했습니다. 이것도 웃기네요. 자기들이 뭔데 길마를 오라가라합니까?
스샷이 뒤죽박죽이라 내용이 있는진 모르겠는데 그럴거면 일벌길마님께서 직접 우리길마님에게 귓을 하시라고 했더니
자기가 왜 일일히 아이디를 찾아다가 귓을 해야하냐고 저한테 따지시더군요. 기가 찹니다.
하여튼 제가 길마님께 대리자 자격을 받고서 대리자겸 외교담당이라고 밝히고 제가 대신 '사과'했습니다.
그런데도 끝까지 길마를 데려오라고 하더라구요.
이후는 스샷대로입니다. 어느순간 그냥 쟁걸어버리더군요. 그래서 즐쟁하자 했습니다.




근데 힘드신가봐요? 인벤에다 글도 다 쓰시고 ^^ 즐쟁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