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정도 계산해보니
텃밭 무한개량 마력씨앗판매 및 부산물-가공해서 돌꼬리재료얻기가
이득이 더 큰게 불편하네요
노드연결로 창고빵빵하지않고 0에서 시작했을때 시점에선..

잘팔리는것만 노드연결해서 노드로얻는거
그냥 거래소에 원재료로 투척하고 10텃밭이득보는게
편의성과 시간절약에도...그리고 정신건강에도 좋지않을까

결국 무역상자 팔기위한 이동한다고 생각하고 그시간노력생각해보면
이 개씨벨 무역을만나다니 씨방세들 때문에 무역상자가득실은
코끼리질주를 할수가없어서 실질적으로 걸어서이동하는게
2년이 지난 현재로써도 납득이안돼
군대식패치하고 덮어두고 다른컨텐츠개발하는건
나름 장단점이 있겟지만 무역은 현재로썬 글쎄...

2년이 지난 지금 가공무역 이동하는것만이라도 개선해줘도 됐을텐데
전엔 말돌진으로 도적걱정없엇는데 팁게나오고패치 땅땅땅
코끼리무역짐무거워도 질주.스킬써지는거 팁게이후 패치 땅땅땅

내 풀스킬덤보는 뽑는데도 7번째? 키운거였고 시간은 한달은 족히 걸리지 않았던가.  이제는 거지계정되어서 마구간에도 없긴하지만
무역횡단할때 귀여운 코끼리의 그 귀여운빵뎅이.. 치명적인매력
그자체로 힐링되는 아기코끼리...

이씨베엘 족같아서
칼페에서 말 종종걸음으로 가다 무역때려치고 겜때려친거에도
아마 20퍼는 영향있엇을건데

그 시간에 채집.사냥하고 그 공헌도로 텃밭하고 하는게 현명한거기에
무역을 덮어두고 잊어야하는가

아니면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여 사막횡단이후의 그 짧은 뿌듯함과
꿀빨고 있다는 착각으로
나의 소중한 엑셀계산기를 만지작거리며 대 거상이 된듯한 착각에빠져  게임생을 낭비하고 있지는 않은가에 대해서
짧게 계산기를 만지작거리며 생각해봤습니다

이상 이제 복귀해서 그라나에서 노랑.파랑일꾼 10랩이하로
가공소 투입 1일차 복귀유저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